현재 위치
  1. 게시판
  2. 포토후기

포토후기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혼가구로 로코코소파와 식탁, 화장대 의자 까지 구매완료!!






신혼가구로 로코코소파 워커힐점에서 소파와 월넛식탁, 화장대의자 구매해서 받았습니다 :) 

소파는 통가죽 모카색상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선택 잘 한거 같아요!!! 

신혼집에 오자마자 앉아도 보고 누워도 봤는데 가죽 냄새도 심하지 않고 침대만큼 편안했어요ㅎㅎ 

통가죽이라 잘 늘어나지도 않고 티비와의 높이도 딱 좋고 특히 예랑이는 로봇청소기가 들어갈수 있는 부분까지 다 맘에 든다고 했어욤!! 

저는 특히 가죽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이태리카우가죽이라고 설명도 듣고 원단도 만져봤는데 직접 앉아서 느껴보면 더 확! 와닿아요 :) 


월넛식탁은 진한색의 식탁을 원해서 선택했는데 신혼집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졌어요ㅎㅎ 

코팅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원목 무늬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특히 의자가 정말 아무것도 안 깔았는데 편안해서 놀랬어요 :) 굳이 방석 깔지 않아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크기도 신혼부부한테 딱 맞고 저희 집 부엌과도 잘 어울려요~ 

원목이라 시간이 지날수록 색깔이 더 예뻐질거라 하는데 지금도 예쁜데 얼마나 더 예뻐질까 기대되요 :) 


화장대 의자는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 엄마가 사주겠다고 해서 감사하게도 받았습니다 ㅎㅎ 

화장대 높이랑 딱 맞게 나와서 신기하기도 하고 앉아보니 식탁 의자랑 비슷하게 엄청 편안했어요! 

제일 맘에 들었던 건 화장대와 잘 어울리는 크기와 디자인 그리고 원목 색상이 좋았어요 :) 


로코코에서 산 가구들이 다 마음에 들어서 신혼집 인테리어 성공했습니다!! ㅎㅎ 

시어머니도 오셔서 소파에 앉아보고 소파가 참 편하고 좋다며 잘 샀다고 저희 엄마한테 감사하다고 전해달라고 하셨어요 :) 

가족 화목도 지켜준 로코코 만족 스러워요 ㅋㅋㅋ 헤헤 :) 

첨부파일 신혼가구 (2).jpg , 신혼가구 (5).jpg , 신혼가구 (14).jpg , 신혼가구 (12).jpg , 신혼가구 (1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