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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3번째 삭제 공정거래 위원회에 신고 하겠습니다.




상품후기 3번째 올립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소비자도 정확하게 알권리가 있지 않나요??

게시판및 후기에 올리는 내용 전부다 증빙자료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임의대로 삭제하지마세요.

소비자 보호원에 피해규제신청 진행 및 공정거래위원회 신고 예정입니다.

일방적으로 불량 제품 이사전날 갖다 주셔서 신고처리를 빠르게 할수 없네요.



착한가구 이태리 명품 가죽 쇼파의 실체 입니다.

구매한지 1년정도 지나서 가죽부분 직사각형 형태로  딱딱하게 올라오는 현상 있었고

점점 심해져서 AS 문의 했더니 소비자 과실이라 길래 정확한 원인 설명 요청했으나 본사측도 원인을 모르겠다는 말만 하더니

2개월 걸려 받은 제품이 아래와 같습니다.

2개월 동안에 말도안되는 업무 처리 방식은 말하기도 입아플정도로 삼류였습니다.

저런식으로 아무런 확인 없이 제품 가져다 놓더니 이제는 적반하장으로

AS 기간 지났고 소비자 과실이었다면서 고객 입맛에 일일이 맞춰줄수 없다고 하네요.

누가 새것처럼 만들어달라고 했나요?

일반적인 AS 인데 제가 까다롭다니 여기 수준은 이정도 밖에 안되나 봅니다.

싸구려 쇼파 안쓰면 그만이지만 쇼파 전문 쇼핑몰이라고 뻔뻔하게 광고하는 꼴이 봐줄수가 없네요.



3번째 사진 직접 보세요. 저런 색상으로 가죽갈이 해주겠다고 그것도 늦게 쇼파 다 망친 다음에 왜 보내주는건지

AS 담당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알고는 있는건지

4인 쇼파인데 저렇게 차이나는 가죽으로 2인 방석만 교체해준다는게 말이 됩니까?




첨부파일 KakaoTalk_20200624_131947335.jpg , KakaoTalk_20200624_131947335_01.jpg , KakaoTalk_20200624_131947335_0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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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코코 2020-06-24 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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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00 고객께서 전에 올리신 후기는 수정, 삭제하지 않고 원본 그대로 해당 페이지에 남아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께서 원하신다면, 당사에서도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 3자의 객관적인 관점으로, 이번 사안에 대한 판단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 아래 내용은 지난번 게시글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우선 저희 로코코소파를 구입해주시고,
    3년 동안 잘 사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2017년에 구입하신 소파의 A/S를
    접수하여 주셨습니다.

    당사는 3년 사용하신 소파에 대한 고객님 요청에
    A/S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등의 노력을 하였으나,
    최종적으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로코코소파는 이번 고객님의 A/S건을 자성의 계기로 삼아,
    앞으로 발생되는 A/S에 대해 지금보다 더욱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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